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2021년 다이어리는 다꿈플래너

by 프프짱 2020. 12. 14.
반응형

2020년 얼마 안남았다.

12월이 되면 항상 구매하는 것이 있는데 그것은 다이어리이다.

 

 

 

 

항상 다이어리를 사면 몇달을 쓰고 흐지부지되는데도 매년 사게 되는 것 같다.

 

2021년에는 다꿈플래너 vol2.를 선택했다.

 

다꿈플래너는 '나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꿈꾼다'를 쓴 유대열님이 만드신 플래너이다.

다꿈스쿨을 운영 중이시고 유튜브의 부자아빠 채널을 운영 중이다.

 

 

 

 

 

 

요새 부쩍 자기계발, 목표 달성 같은 컨텐츠와 책들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여러가지 동영상 및 책을 찾아보던 중 청울림의 동영상을 보았고,  책을 보게 되었다.

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3년만에  경제적 자유를 얻게 된 저자는 책에서 여러가지를 알려주는데 그 중 인상이 깊었던 것이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기록하는 것이였다.

 

 

김미경님의 다이어리와 다꿈플래너 두개 중 고민을 하다가 결국 선택하게 된 다꿈 플래너 vol2.  

 

 

 

 

 

[알에이치코리아]다꿈 플래너 2 : 다시 꿈꾸는 사람들의 플래너 (양장)

COUPANG

www.coupang.com

 

불렛저널은 내가 직접 꾸미고 필요한 것만 넣을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나처럼 아기자기하고 꼼꼼하게 꾸미기 어려운 초보에게는 포맷이 딱 잡혀있는 다꿈플래너가 작성하기 나을 것 같았다.

 

그리고 일주일에 책 한권 읽기를 하고 있는데 따로 독서노트를 작성하지 않아도 플래너에 독서기록을 남길 수 있어서

예스24 북클럽에서 읽은 책들을 정리하면 좋을 것 같다.

 

 

다이어리 작성법은 유튜브에 공개가 되어 있어 동영상을 보고 작성을 하면 된다.

 

 

굳이 다꿈 플래너가 아니더라도  2021년에는 좀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해 다이어리를 적어 보는건 어떨까?

 

2021년에는 꼭 마지막 한장까지 기록을 할 수 있도록 해야겠다.

반응형

'리뷰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코스 듀오3  (0) 2020.11.22
술알못의 맥주이야기 - 곰표 밀맥주  (0) 2020.10.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