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아이코스 듀오3

by 프프짱 2020. 11. 22.
반응형

저녁에 출근할 때 롯데백화점 지하와 연결되어 있는 통로를 지나다니는데 이런 배너가 눈에 띄었다.

집에 같이 사는 짝꿍이  아이코스를 사용하는데  금방 꺼지고 힛츠가 잘 안 들어간다고 사야 되는데 하면서

구시렁대던 참이었다.

 

작년 베트남 여행 때 한 개 잃어버리고  올해 기기 하나를 망가트린 터라 새우눈으로 흘겨보며 안 사주고 있었는데

보상판매로 싸게 판다니 마음이 약해져서 사진을 찍어서 보냈더랬다.

 

알고 보니 이미 쓰고 있는 기기가 듀오3라 보상판매는 안된다고 하고 내 명의로 신규가입을 해서 사달라고 한다.

웬수같은 짝꿍 같으니라고...

 

그래서 방문하게 된 아이코스 스토어..

내가 방문한 아이코스 스토어는 대구백화점 지하 1층에 있는 아이코스 스토어였다.

오오... 매장이 애플스토어 같이 깔끔한 느낌이다.

 

어떻게 왔는지 물어봐서 아이코스 듀오3를 사러 왔다고 얘기하고 신규가입 절차를 밟았다.

그리고 추천인을 등록하면 5,000원 추가 할인과  추천인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카드를 보내준다고 한다.

 

79,000원에서 5,000원을 할인받고, 스타벅스 1만원 기프트카드를 포함하면 64,000원에 구입한 셈이다.

 

 

 

컬러는 짝꿍이 원했던 골드 컬러로 선택했다.

 

 

 

할인 코드를 받아 구매해도 99,000원이라고 하니 25,000원 정도 할인받아 구입한 셈이다.

 

 

구입을 하고 매장 구경을 해 본다.

 

다양한 컬러의 기기들과 액세서리의 컬러감이 이쁘다...   그래도 담배인데 담배가 이렇게 이뻐도 되는 건가 싶다.

  

이렇게 컬러를 바꿀 수 도 있나 보다...  직원에게 물어보니 위에 분리되는 부분의 홀더 커버라고 한다.

가격은 15,000원

 

패브릭 커버도 있고 가죽 커버도 있었다.  가죽커버는 힛츠와 함께 수납이 되는데 52,000원이었다.

헉 너무 비싸다....

 

짝꿍이 물어보라고 하던  왜 힛츠가 잘 안 들어가는지에 대해 물어봤더니... 청소를 제대로 안 해서 그렇다며

가지고 오면 클리닝 서비스도 해준다고 한다.

 

이봐.... 짝꿍... 청소 좀 자주 해... 내가 다 창피했다고~!

 

그렇게 해서 사온 아이코스 듀오3  패키지마저도 애플스럽다.

 

그전에는 네이비 컬러로 무광이었는데 확실히 골드 컬러가 유광에 고급져 보이긴 하네

가이드도 애플이랑 똑같은 스타일... 패키지 스타일도 애플과 같네... ㅋㅋㅋ

 

이틀 후 기존에 사용하던 듀오3를 가지고 재방문을 했다는 슬픈 사실과  너무 많이 찌꺼기가 쌓여 새 커버로 무상교체해줬다는 웃픈 해프닝이 있었다.

 

으이그 웬수같은 짝꿍 같으니라고....

 

아이코스 스토어 방문 & 구매후기 끝....

반응형

'리뷰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다이어리는 다꿈플래너  (0) 2020.12.14
술알못의 맥주이야기 - 곰표 밀맥주  (0) 2020.10.14

댓글